UPDATED. 2020-07-06 09:35 (월)
로봇청소기 '라이프로', 브랜드 탄생 1주년 기념이벤트 진행
로봇청소기 '라이프로', 브랜드 탄생 1주년 기념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청소기 브랜드 '라이프로'가 브랜드 탄생 1주년을 맞아 7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라이프이노베이션 제공
로봇청소기 브랜드 '라이프로'가 브랜드 탄생 1주년을 맞아 7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라이프이노베이션 제공

[비즈월드] 로봇청소기 브랜드 '라이프로'가 브랜드 탄생 1주년을 맞아 7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라이프로 생산업체인 라이프이노베이션㈜는 4년 동안 로봇청소기 연구개발(R&D)과 판매를 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다년간 로봇청소기를 다룬 기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는 RX시리즈 구매 때 0.3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95%까지 걸러주는 헤파필터 등급 중 최상위 필터인 H14 등급 필터 2개를 제공한다. 또 라이프로 공식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RX 시리즈 본품과 소모품도 할인한다.

인터넷 최저가에서 약 10%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것은 물론 카페 리뷰와 SNS 리뷰 동시 작성을 하게 되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지난해 한국 소비자 평가 1위를 수상한 라이프로는 올해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면서 빠른 성장속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국내 브랜드의 장점인 빠른 피드백을 앞세우고 있다.

라이프로는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에게 편리한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로봇청소기도 꾸준히 변화하고 있으며, 특히 고객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우리나라 소비자가 가장 민감하게 생각하는 A/S 등 사후관리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1년간 무상 제공한다.

라이프로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만족지수까지 1위를 할 수 있는 건 그만큼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 덕분이다"며 "이를 통해 사후관리는 물론 빠른 피드백,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구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능형 생활가전제품 개발에 힘을 쓰고 있다"며 "라이프로는 궁극적으로 단순 가사노동 시간을 줄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