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벤트라, 상큼하게 씹어먹는 멀티비타민 '츄어블 멀티비탑' 출시

2020-03-16     한기훈 기자

[비즈월드]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건강관련 선물을 찾는 이들이 많다. 추운 겨울철에는 일조량이 줄어들면서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고 계절성 우울증을 동반하기도 해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종합비타민 제품이 인기다.

이때 항산화에 효과적인 비타민C,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 햇빛을 통해 얻어지는 비타민D 등을 빠짐없이 함유했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다.

이런 가운데 약국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벤트라'는 비타민B군을 비롯해 비타민C·D, 미네랄 등 총 14가지 영양소를 골고루 채워 넣어 활력 증진부터 항산화, 뼈·눈·피부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해주는 '츄어블 멀티비탑'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신체 건강에 필수적이지만 바쁜 일상과 불균형한 식단으로 인해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소들을 균형 있게 배합해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배합뿐만 아니라, 유럽의 엄격한 품질기준을 거친 세계 최대 비타민 원료 공급사인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C·D·B12, 천연원료인 건조효모로부터 추출해 생체이용률이 높은 몰디브덴 등 원료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특히 겨울에는 신체가 적절한 체온을 유지하는 데 많은 양의 에너지를 소모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쉽게 피로해질 수 있는데, 이때 비타민B를 섭취하면 좋다. 츄어블 멀티비탑은 비타민B1, 비타민B2, 판토텐산, 비타민B6, 비오틴, 엽산, 비타민B12 등 7가지 비타민B군을 골고루 함유해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프리벤트라 관계자는 "츄어블 멀티비탑은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먹을 수 있는 상큼한 레몬맛 츄어블로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다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면서 "연말연시를 맞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가까운 약국 또는 프리벤트라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