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 시즌2' 한채영,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 진' 소개
2020-03-27 김은아 기자
[비즈월드] 지난 26일 방영된 SBS플러스 '와이낫 시즌2'에서 배우 한채영이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 진'을 소개했다. 한채영은 평소에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 관리를 위해 마시는 콜라겐을 꾸준히 섭취하며 "나이를 잊고 산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영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저분자 콜라겐이라 피부의 수분을 꽉 잡아줘서 늘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면서 자신의 동안 피부 비결로 마시는 콜라겐을 소개했다.
한채영이 소개한 제품은 헬시뷰티 전문기업 ㈜뉴트리(Newtree)의 '천수애 진'으로 머리카락 12만5000분의 1 굵기의 초미세입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이 주원료인 피부진액 앰플이다.
'천수애 진' 한 병당 3000㎎이 함유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중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세포와 동일한 구조의 초미세입자로 피부 속까지 효율적으로 침투해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 주름, 진피 보습 등이 개선됨을 확인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와이낫 시즌2'에서 한채영이 "평소 매일 챙겨 마시는 저분자 콜라겐이다"면서 '하루 한 병 언제 어디서든 챙겨 먹기 쉬운 잇템'으로 '천수애진'을 소개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