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효,그라비올라' 2020년 새해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2020-04-01     김은아 기자

[비즈월드] 도소매 판매 쇼핑몰 '효,그라비올라'가 2020년 특별이벤트를 벌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각종 티백 제품, 히비스커스, 노니, 보스웰리아, 그라비올라 등 모든 티백 제품을 3팩 이상 구매 때 1팩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그라비올라를 비롯해 보스웰리아 등 인기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 구매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효,그라비올라'는 전문 도소매 판매 업체로, 티백 뿐만 아니라 분말이나 건잎, 액기스 등 다양한 재품들을 다루고 있다. 액기스 품목을 비롯해서 프리미엄 상품까지 매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라비올라'는 주로 열대 지방에서 재배되는 나무로 줄기나잎, 열매의 식물이다. 식이섬유나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비타민 성분도 풍부해 현대인의 식품으로 이목받고 있다. '효,그라비올라'에서는 건잎과 묘옥 등 두가지 형태로 판매하고 있으며 모두 100% 자연산 비올라로도 시중의 다른 제품에 비해서 합리적이라고 한다.

모두 태양과 습도가 적절한 토양에서 자랐다. 통잎 상태 그대로 열대우림 청정지역에서 건조한 제품이기 때문에 자연상태 그대로 섭취가 가능하다. '그라비올라'는 면역력 증진, 고혈압,불면증 등 다양한 질병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면소 각광받고 있다,

그라비올라 만큼이나 이목을 끌고 있는 것이 바로 '보스웰리아'이다. 인도의 마이소르 지방에서 생산되는 것이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프랑킨센스 나무에서 극소량만이 채취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귀중한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보스웰리아'의 보스웰릭산 성분이 연골 세포를 보호해 염증 유발 세포의 기능을 저하시키고 연골 세포를 보호하는 효능이 있다고 입증되고 있다. '효,그라비올라'에서는 티백을 비롯해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