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가정의 달' 기념 다양한 경품 혜택 이벤트 진행
[비즈월드] 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이무송)'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바로연에서 준비한 가정의 달 이벤트는 인연 찾기에 돌입한 미혼남녀들을 위해 계획된 이벤트로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만27세 이상 싱글 가족과 바로연을 찾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샤넬 플랩 백'(1명), 'AirPods Pro'(2명), '신세계 상품권'(10명) 등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바로연 결혼정보업체 공식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6월 1일 당첨자에게 개별연락될 예정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봄이 시작되면 많은 싱글들이 인연 찾기에 분주해진다. 특히 주변 사람들의 결혼 소식이 들리기 시작하면서 조급한 마음이 들기도 한다"면서 "결혼에 대한 고민과 스트레스가 있는 싱글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과 혜택은 물론 그토록 기다렸던 인연을 찾아 로맨틱한 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가입 문의가 많은 시즌을 맞아 맞춤 가입비 산출 테스트를 포함한 연예심리테스트 7종을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한 만남과 파티, 상담 진행을 위해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다고 한다.
정기적인 1일 1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각 상담실에 손 소독제 배치와 전 직원 마스크 착용과 출근 때 체온 체크 등 감염 우려 없는 안전한 환경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방문객을 위한 조치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바로연은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광주, 대전결혼정보회사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용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테스트 이용과 문의 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가능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