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성분으로 만든 명품 영양제 '리얼플랜', 신규 론칭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얼플랜'은 '제품을 만드는 것은 브랜드가 아닌 성분입니다'라는 목표로 제조한 신제품 영양제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4일 정식 론칭된 '리얼플랜'은 제품 생산의 편리함이나 단가절감을 이유로 첨가물이나 부형제를 사용하는 관습을 버리고 중국산, 일본산도 일체 사용하지 않았고 한다. 비타민 기준 주원료 14종과 부원료 141종의 총 165종이 함유되어 하루에 165가지의 원료를 한 번에 섭취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되지 않은 첨가물 및 부형제는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합성향료, 증점제, 고결방지제(첨가물) 등 자주 사용되고 있는 10가지에 달한다.
반면 주원료 대부분이 하루 권장량 100% 이상으로 구성됐다. 주원료뿐만 아니라 부원료 까지도 원산지를 공개해 전성분의 원산지를 당당하게 공개하고 있고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된 제품이라는 점도 눈에 띄는 점이다. 방습제(이산화규소)가 아닌 환경에 무해한 100% 미네랄 점토인 벤토나이트 클레이를 사용해 인체뿐만 아닌 환경까지 생각하는 브랜드라는 점도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적절하다.
현재 '리얼플랜'은 시그니처 멤버십 가입 때 상시 제품 20% 할인 혜택과 함께 리얼비타민D 1개월 분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축하쿠폰 3종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을 만드는 것은 브랜드가 아닌 성분인 만큼 리얼플랜은 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진정성 있는 자세로 성분 하나까지 고민하고 생산하고자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브랜드이자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