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브랜드 '워터포미', 시서스 가루 캐나다산 2만개 완판
2020-06-09 김은아 기자
[비즈월드] 최근 건강브랜드 '워터포미'에서 소개한 시서스가루 캐나다산이 단기간에 2만개가량 판매되면서 워터포미 이벤트와 시서스가루 먹는 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9일 밝혔다.
이런 관심은 전 세계에서 장기적으로 발생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는 이들과 집 안에서 자가격리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무더위까지 다가오면서 몸 건강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먹고 찌고 반복되는 순환뿐만 아니라 다중이용시설 헬스장과 찜질방 등 이용하지 못해 늘어나는 살을 주체못하고 살 빼는 방법 등을 찾아보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어 이런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건강한 몸매뿐만 아니라 개인 건강에 도움 된다는 시서스 추출물을 활용한 제품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워터포미에서 판매하는 캐나다산 시서스가루위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정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워터포미 쇼핑몰 내에서 시서스가루 캐나다산을 구입하는 경우 손 소독제와 보틀과 시서스가루를 그람수 조절을 할 필요 없이 한 스푼씩 할 수 있도록 전용 스푼을 제공하고 주문 개수에 따라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복수 구매 때는 할인 혜택도 10%, 15%, 20% 늘어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