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네이처, '유익균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1+1 플러스 특가 오픈

2020-06-19     김혜성 기자

[비즈월드] 매년 여름이 되면 찬 음식과 냉방으로 인한 실내외 온도차에 배탈을 앓아 병원을 찾는 이들이 많다. 여름철 한 번쯤은 쉽사리 배탈이 나기 마련인데, 전문가의 의견에 따르면 찬 음식은 면역력을 떨어뜨리기 쉬워 자제하는 것이 좋고, 냉방이 센 실내에서는 가디건 등 얇은 걸칠 수 있는 외투를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또 유산균 섭취 등 평소 장건강을 챙겨주는 것 또한 도움이 된다고 한다.
 
자연유래 건강식품 브랜드 '로그네이처'에서 이런 이들을 위한 '장건강' 행사를 19일부터 29까지 열흘 동안 플러스특가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시즌 장 건강 특가에서는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어 유익균 증식을 도와주는 로그 프리바이오틱스를 비롯 유익균과 유익균 먹이가 모두 함께 들어있는 로그 신바이오틱스 3종까지 총 4종으로 진행된다. 로그 신바이오틱스의 경우 키즈, 성인, 실버 연령대로 출시되어 있는 맞춤형 유산균이다.
 
로그네이처의 로그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은 현재 여러 번 완판이 되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상품으로 최근 여러 매체를 통해 이름이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회사 측은 "이렇게 주목을 받는 이유로는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의 안정성과 편리한 섭취방법을 비롯해 잘 알려져 있는 GMP(우수건강식품제조기준) 인증 제조사, 아연 함유 등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프리바이오틱스분말은 냉장보관이 아닌 실온보관 제품으로 여름에도 걱정 없이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고객만족도가 높다라고 로그네이처 측은 강조했다.

이와 함께 로그네이처에서 진행하는 이번 특가에서는 원활한 배변과 다이어트에 모두 도움을 줄 수 있는 로그 차전자피+가르시니아 제품도 함께 판매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