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간식 건강 선물로 눈길"…연세생활건강 '키즈텐플러스'
[비즈월드] 어른, 아이 불문하고 건강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충분한 휴식', '식단 및 음식을 조절' 등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섭취' 생활습관을 갖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아이들에게 필요한 키즈 칼슘, 아연, 비타민D가 함유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은 중학생, 고등학교 생일선물, 조카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연세생활건강(연세생건)이 최근 개발 '키즈텐플러스'는 뼈와 치아 형성뿐만 아니라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칼슘,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모두를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허받은 5가지 부원료 열처리유산균, 초피나무추출물, 잔소리졸, 폴리감마글루탐산, TF-343과 부원료 가시오가피숙지황, 황기추출분말, 홍삼농축액도 함유되어 있다.
생후 24개월 이상 아기부터 유아, 중·고등학생까지 섭취할 수 있으며 밥 잘 안 먹는 아이, 틈틈이 영양 보충이 필요한 아이에게 특히 추천하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연세생건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녀의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찾는 부모들이 많아졌다"면서 "키즈텐 플러스는 어린이, 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칼슘,비타민D, 아연을 한 포에 담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도록 만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호불호 없는 요구르트 맛으로 유치원간식, 아이들 간식으로도 주목받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키즈텐플러스는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됐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제조신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무료 상담을 통해 1대1맞춤형 영양관리법, 가격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