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아이즈모바일 '시원스쿨 요금제' 신규 출시
아이즈모바일 '시원스쿨 요금제' 신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상장사인 '아이즈비전'의 알뜰폰 브랜드 '아이즈모바일'이 시원스쿨과 손잡고 온라인 강의와 통신 서비스를 결합한 '시원스쿨' 제휴 요금제 1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아이즈비전 제공
코스닥 상장사인 '아이즈비전'의 알뜰폰 브랜드 '아이즈모바일'이 시원스쿨과 손잡고 온라인 강의와 통신 서비스를 결합한 '시원스쿨' 제휴 요금제 1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아이즈비전 제공

[비즈월드] 코스닥 상장사인 '아이즈비전'의 알뜰폰 브랜드 '아이즈모바일'이 시원스쿨과 손잡고 온라인 강의와 통신 서비스를 결합한 '시원스쿨' 제휴 요금제 1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시원스쿨 요금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이즈모바일 전용 시원스쿨 패키지'를 수강할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총 586개 강의로 ▲왕초보 시작반 ▲이시원의 여행영어▲기적의 영단어 탈출기 500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게 된다.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패턴과 단어로 영어 회화의 기본을 튼튼하게 잡아 구사할 수 있는 맞춤 강의로 시원스쿨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강의로 구성됐다.

이는 최소 6개월 이상 학습하는 양으로 20만원 상당의 가치를 통신 서비스와 함께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시원스쿨요금제'는 월 최저 9900원부터 최대 4만2900원까지 다양하다. 요금제 선택만 하면 '아이즈모바일 전용 시원스쿨 패키지'를 수강할 수 있게 되며, 소비자는 이용패턴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시원스쿨 '200분/3.5GB' 요금제 경우 월 1만원 대에 저렴하게 시원스쿨 강의와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 사용량이 적은 키즈폰이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중년층과 어르신들에게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시원스쿨 '3.5GB+' 요금제 경우, 월 3만원 대에 음성·문자·데이터를 모두 추가 과금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3.5GB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일반 화질의 동영상을 무리 없이 시청 가능한 속도(1Mbps)의 데이터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기에 회사 일로 학원 다니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좋다고 한다.

시원스쿨 '10GB' 요금제는 태블릿과 스마트기기 전용 요금제로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들이나 태블릿으로 공부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시원스쿨 요금제'는 아이즈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신청이 가능하며, 휴대전화 번호를 바꾸지 않고 무약정으로 휴대전화의 유심칩만 바꾸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현재가입비와 유심비도 면제되고 배송도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아이즈모바일 관계자는 "SKT알뜰폰과 LGU+알뜰폰 서비스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이를 기반으로 한 아이즈모바일만의 차별화된 요금제를 지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