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로 유월드 티켓 결제하면 최대 40% 할인

[비즈월드] 여수 가볼만한 곳으로 지역 주민들 뿐만 아니라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가 2020년 어린이날을 맞아 눈높이 맞춤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유월드 빙고투어와 온라인 사생대회, 학부모들을 위한 영수증 이벤트 등 다양한 어린이날 이벤트가 마련되며, 신세계 상품권, 유월드 올데이콤보 10회권, 루니&지니 인형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날을 맞은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메인 이벤트인 유월드 빙고투어는 루지, 놀이공원, 실내 공룡 테마파크를 모험하며 빙고판에 도장을 찍는 게임이다.
빙고 두 줄을 완성하는 어린이 전원에게 유월드 머그컵이 증정되며, 모든 도장을 모으는 일명 블랙빙고를 완성하는 어린이에게는 스페셜 어린이날 선물이 추가 증정된다.
온라인 사생대회는 4월 21일부터 접수가 시작되며, 3~4세/5~7세/8~10세 등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최종 현장투표(5월 16~17일)를 통해 피카소상, 굿아이디어상, 드림상 순으로 순위가 결정된다. 입상자 전원에게는 유월드 10회권(올데이콤보)이 증정되며, 순위별로 신세계 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5월 한 달 동안 일정 금액 이상의 티켓을 구매하고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올데이콤보로 돌려받는 영수증 이벤트는 어린이날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유월드 관계자는 "어린이날 행사를 준비하며 놀이시설 전체를 비롯해 직원 휴게 공간까지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벤트 당일에는 유행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체온 측정, 손 세정제 사용, 마스크 착용을 완료한 고객만 입장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별도로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는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는 여수, 순천, 광양 지역 시민들을 위해 시민 할인율을 최대 45%까지 대폭 상향 했으며, 신한카드로 올데이콤보, 루지 5회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중 40% 주말과 공휴일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이 외에도 5월에는 이달의 티켓인 삼삼콤보(루지3회+놀이기구 빅3)를 출시해 여수 여행 예정인 여행객들이나 여수 데이트코스를 찾고 있는 젊은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어린이날 유월드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되며,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유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는 전라남도 여수에 2019년 7월 오픈, 핫한 레저시설인 루지를 중심으로 휴식과 체험, 관광을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는 복합 테마파크다.
개장 이후 탑승 횟수 100만 돌파 예정인 '여수루지'와 18종의 놀이기구가 있는 '다이노밸리', 공룡을 주제로 한 실내 키즈파크 '쥬라기어드벤처'는 여수여행 필수 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