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안심환급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과정으로 2020년 1차 시험에 도전하고 2021년에 2차 시험에 도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1, 2차 동차로 준비했다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100% 환급하고, 올해 1차만 합격하면 50%를 이어서 2021년에 2차 시험 합격한다면 나머지 50% 수강료를 환급한다고 한다. 이와 함께 현재 15만원 수강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41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자체 제작 공인중개사 수험서를 비롯해 에듀윌 교수진의 공인중개사 강의를 모두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동문회, 지역별/지부별 정기 모임, 동문회 밴드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초보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위한 취업 및 실무 특강을 개최하는 등 합격 이후에도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이서윤 기자 bizworldnews@naver.com
관련기사
에듀윌, 유통관리사와 물류관리사 '더블패스' 수강 때 'IT자격증' 강좌 무료 제공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