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비즈마켓] 삼성전자 현대렌탈케어 롯데하이마트 쿠팡 11번가 하이트진로 안다르 미샤 씽씽 등
[비즈마켓] 삼성전자 현대렌탈케어 롯데하이마트 쿠팡 11번가 하이트진로 안다르 미샤 씽씽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 새로운 색상인 '미러 골드'를 선보였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 새로운 색상인 '미러 골드'를 선보였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출시

삼성전자가 새로운 폼팩터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의 새로운 색상인 '미러 골드(Mirror Gold)'를 6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 Z 플립은 새로운 폼팩터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미러 퍼플 색상은 과감하면서도 독특한 색상으로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었고 미러 블랙은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에 깊은 푸른 빛을 가미해 새로움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삼성전자가 출시한 미러 골드 색상은 황금빛으로 우아한 프리미엄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으로 갤럭시 Z 플립은 미러 퍼플, 미러 블랙, 미러 골드까지 총 3개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미러 골드 색상은 6일부터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제품으로 출시된다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가 안마의자 렌털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가 안마의자 렌털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 안마의자 렌털 상품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중 하나인 현대렌탈케어가 렌털 상품 라인업 확대의 일환으로 안마의자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 출시는 현대렌탈케어와 안마의자 전문업체 성우메디텍의 협력으로 마련됐다. 현대렌탈케어는 앞으로 성우메디텍이 만든 '리프레(refre)' 안마의자 시리즈 3개 제품을 렌털 상품으로 판매한다.

3개 제품은 프리미엄형인 '리프레 힐리아(HUJ20100E0)'와 고급형인 '리프레 큐브(HUJ20110E0)' 그리고 일반형인 '리프레 카리프(HUJ20120E0)' 등이다. 제품 모두 마사지 시작 전 자동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해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한다.

안마의자 렌털 상품의 의무 사용기간은 48개월로 제품별 월 렌탈료는 리프레 힐리아가 8만3900원, 리프레 큐브와 카리프가 각각 6만5900원과 4만9900원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제품 설치 후 24개월이 되면 풋커버를 교체해 주며 고객은 사용기간 동안 성우메디텍을 통해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5월 '가정의 달' 맞아 골든쇼핑위크 연다

롯데하이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전개한다. 

먼저 전국 매장에서 오는 14일까지 '가정의 달 골든쇼핑위크' 기획전을 만날 수 있다.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게임기, 인공지능(AI) 스피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부터 부모님을 위한 식기세척기, 안마의자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11일까지는 '서큘레이터 리퍼 상품 기획전'이 열린다. 전국 6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일 서큘레이터 리퍼 상품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제품은 최대 33%까지 할인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가정의 달 기획전과 이벤트가 이어진다. 10일까지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기획전이 펼쳐지며 31일까지는 최대 10만 엘포인트를 지급하는 댓글 이벤트가 전개된다.

쿠팡이 최대 76% 할인하는 '생활용품 페어'를 전개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최대 76% 할인하는 '생활용품 페어'를 전개한다. 사진=쿠팡

◇쿠팡, 최대 76% 할인하는 '생활용품 페어' 오픈

쿠팡이 오는 10일까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생활 필수품을 한자리에 모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생활용품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400여 개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벤트다. '단, 일주일! 한정특가 특별관'에서는 세제, 화장지, 샴푸 등 8종의 상품이 기간 한정 특가로 판매되며 쿠폰 할인관을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쇼핑 편의를 위해 ▲떨어지면 불안해! 우리 집 필수품 ▲쓱쓱 싹싹! 청소&세탁 필수품 ▲내 몸을 위한 청결&건강 필수품 등 총 3개의 카테고리로 행사를 세분화 했다.

여기에 브랜드관에서는 니베아, 아모레퍼시픽, 동아제약 등 쿠팡이 선정한 36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가 aT와 전통주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aT와 전통주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 사진=11번가

◇11번가, aT와 전통주 판매 활성화 추진

11번가가 이달 한 달간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전통주 판매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매출이 급감한 소규모 전통주 양조장의 판로 지원은 물론 고객이 그동안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전국 각지의 전통주를 저렴하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수상한 '별산막걸리'부터 청와대 만찬에서 소개된 '복순도가 손막걸리' 샴페인 막걸리로 유명한 '이화백주 막걸리' 등이 판매된다.

11번가는 5월이 '가정의 달'인 점ㅇ르 고려해 전통주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이강주 2병과 잔 2개로 구성한 '이강주 주병세트'와 문배술 2병과 잔 2개로 구성한 '문배술 쥐띠 에디션' 등이 대표적이다.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진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진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소주 브랜드 '진로'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지난해 4월 출시된 진로는 '소주의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젊은 세대는 물론 70-80년대 진로를 즐겼던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광고는 다가올 여름을 기대하게 하는 '서핑'편으로 진로만의 감성과 원조 소주의 존재감을 강조했다. 하이트진로는 특히 광고 콘셉트는 진로의 '초깔끔한 맛'에 초첨을 맞췄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지난해 선보인 진로는 현재 가장 트렌디한 소주, 가장 사랑받는 소주가 됐다. 더욱 엉뚱하고 발랄하게 돌아온 귀여운 두꺼비와 함께 시원한 여름에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안다르가  첫 커뮤니티 공간인 '스튜디오 필라테스'를 오픈했다. 사진=안다르
안다르가 첫 커뮤니티 공간인 '스튜디오 필라테스'를 오픈했다. 사진=안다르

◇안다르, 6일 '스튜디오 필라테스' 정식 오픈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젊음의 거리인 서울 강남역에 첫 커뮤니티 공간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를 6일 공식 오픈했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안다르의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다. 안다르가 제안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으며 카페 형식의 소통공간도 함께 마련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안다르는 개인별 체형 분석을 통한 맞춤형 필라테스 레슨을 제공할 예정이다. 목적에 따라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계했으며 1대 1 프라이빗 레슨부터 그룹 레슨까지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오픈을 맞아 이달에는 35분 하프 타임 클래스도 준비된다. 인근 직장인의 경우 점심시간을 활용해 수업 참가를 할 수 있는 것. 

여기에 안다르의 기능성 웨어부터 다양한 용품을 체험할 수 있는 쇼룸도 들어서며 클래스 등록 수강생에게는 2주에 한 번 안다르 액티브웨어를 증정하는 베네핏도 준비된다. 

에이블씨엔씨가 미샤의 새 모델로 배우 서지혜를 발탁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가 미샤의 새 모델로 배우 서지혜를 발탁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배우 서지혜 전속모델로 발탁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전속모델로 배우 서지혜를 발탁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작품에서 서지혜가 선보인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이 '자신만의 미(美)의 기준을 만들어 나간다'는 미샤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서지혜는 지난달 '개똥쑥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 등 미샤 주력 제품 화보 촬영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화보는 이달 중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 몰 눙크와 전국 매장서 공개된다.

이와 함께 서지혜는 미국, 중국, 일본 등 미샤가 진출한 해외 50여 개 국가 모델로도 활동한다. 이미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과 '네오쿠션' 등 해외 인기 제품 화보 촬영을 완료했다.

피유엠피가 강원도 원주에서 공유 전동킥보드 '씽씽'을 서비스 한다. 사진=피유엠피

◇씽씽, 원주서도 킥보드 달린다

공유 전동킥보드 서비스 '씽씽'이 강원도 원주에서도 달리게 됐다.

씽씽을 운영하는 피유엠피는 강원도 원주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를 기념한 프리라이딩 행사를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서비스로 씽씽은 씽씽은 2019년 5월 처음으로 선보인 서울은 물론 부산과 진주 등 전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게 됐다. 원주에는 킥보드 120대가 배치됐다.

윤문진 피유엠피 대표는 "씽씽이 서울과 부산에서 안정적으로 운영되는 가운데 지방도시인 진주와 원주 등 전국 단위로 서비스를 확대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