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를 위한 흥미로운 '러브테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가연의 러브테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결혼 가능 점수'와 '연애심리', '이상형 찾기'부터 '결정사 가입비 미리보기'까지 연애·결혼과 관련된 정보를 다양하게 분석해준다.싱글들이 궁금해할 만한 요소들을 꼽아 세심하게 분류·전달한다.
테스트 결과는 나이와 학벌, 결혼 여부같은 참여자의 정보부터 원하는 상대의 나이, 키, 종교 등 이상형의 정보를 바탕으로 산출된다. 약 3분 정도만 투자하면 손쉽게 할 수 있으며, 결과를 확인하는 재미와 함께 자신과 어울리는 이상형 프로필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한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스타일러컴플리트, LG전자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키엘 칼렌듈라 세럼-인퓨즈드 워터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가연 관계자는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러브테스트와 상담 이벤트를 비롯해 신간 도서와 공연티켓 선물 등 다양한 문화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가연은 직원과 커플매니저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했으며, 건물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엘리베이터와 상담실 각 층 내 손 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방문객과 직원을 위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특히 원하는 고객에 한해 가연의 본사, 지점 상담실을 만남 장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한기훈 기자 hankh@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