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케이에이치바텍은 14일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라이선스 상품 'BTS DNA 강화유리필름'과 'BTS MIC Drop강화유리필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마트폰 강화유리필름 기획상품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중 'DNA'와 'MIC Drop'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각 앨범의 특징을 상품에 잘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았던 앨범인 만큼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상품의 패키지는 이미지가 변경되는 슬라이드 팝업카드로 제작되어 재미 요소와 소장가치를 높였다. 강화유리필름의 경우 앨범별 일러스트 패턴을 각인해 스마트폰 사용 때 일러스트패턴이 드러나며 색다른 재미를 팬들에게 선사한다.
해당 스마트폰 강화유리필름은 ▲9H 경도 ▲올레포빅코팅 ▲높은투과율 ▲부드러운터치감 등의 기능이 있다.
케이에이치바텍 관계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스마트폰 강화유리필름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국내에서는 아이폰 11, 11 Pro, ProMax 등 각 모델별로 10만 장씩 한정해 선출시 후, 안드로이드 기종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BTS DNA 강화유리필름'과 'BTS MIC Drop 강화유리필름'은 롯데하이마트를 비롯해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서윤 기자 bizworldnews@naver.com
관련기사
“방탄소년단(BTS) 덤벼”…‘아기상어’ 영문판 유튜브 46억7천만 뷰 돌파 ‘역대 조회수 세계 2위’
“과욕이 부른 결과?”…특허청이 내준 BTS(방탄소년단) 상표권, 특허심판원 “등록상표 변형 사용은 부정사용에 해당” 등록 취소
신세계백화점, 방탄소년단의 'BTS' 관련 상표권 분쟁 포기
[포커스] 게임업계, 지난해 준수한 성적표에도 '울상'…그 이유는?
[포커스] 워너원, BTS, 블랙핑크....은행권 강타한 아이돌 마케팅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