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나테라코리아의 바디케어 브랜드 '트리헛'이 오는 28일까지 '올리브영 바디연합' 행사 기간 트리헛 베스트셀러 바디스크럽 6종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트리헛은 이번 행사 기간 베스트셀러 바디스크럽 6종을 30%(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9900원 상당의 바디로션 본품을 증정하는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모로칸로즈, 비타민C, 트로피칼망고, 코코넛라임, 레몬블루베리타르트, 블랙 차콜 등 총 6종으로, 다양한 향을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새롭게 출시된 '비타민C' 제품이 포함돼 있어 AHA 성분으로 묵은 각질 케어 원하는 소비자들이 주목할 만하다. 또 트리헛 스크럽은 비정제원당을 사용한 슈가 스크럽으로 다른 스크럽에 비해 자극이 적다.
트리헛 관계자는 "생활 속 거리두기로 홈케어가 각광받고 있는 요즘, 여름맞이 광채바디를 위한 바디스크럽 행사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이번 올리브영 행사로 더 많은 고객들이 트리헛 스크럽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리브영 바디연합 행사 및 판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한다.
김은아 기자 mykong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