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 무대에 오르는 어린이그룹 '리틀뮤즈'의 이재은 양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 무대에 오르는 어린이그룹 '리틀뮤즈'의 이재은 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그룹 '리틀뮤즈'의 이재은이 오는 6월 11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 무대에 오른다. 극 중 어린 난넬 모차르트 역을 맡은 이재은 양. 사진=
어린이 그룹 '리틀뮤즈'의 이재은 양이 오는 6월 11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 무대에 오른다. 극 중 어린 난넬 모차르트 역을 맡은 이재은 양. 사진=리틀뮤즈 제공

[비즈월드] 어린이 그룹 '리틀뮤즈'의 이재은 양이 오는 6월 11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 무대에 오른다.

올해로 6번째 시즌을 개막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뮤지컬계 콤비로 40여 년간 호흡을 맞춘 극작가 미하엘 쿤체와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가 협업한 작품이다.

1999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초연 이후 독일, 스웨덴, 일본, 헝가리 등 세계 9개국에서 2200회 이상 공연했으며 한국에서는 2010년 초연,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연출, 킬링 넘버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었다.

이재은 양은 극 중 어린 난넬 모차르트 역을 맡았다. 뮤즈오디세이 소속인 이 양은 "뮤지컬 '닥터지바고(2018)', '마리앙투아네트(2019)'에 이어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에 출연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작품에 함께하게 된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라고 기쁨을 나타냈다.

다양한 재능의 이재은 양은 이유진 디자이너의 연주복 '메이드레스' 모델이외에 리틀뮤즈음반, 드라마, 모델 등 종횡무진 활동 중이다.

한편 이재은이 출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은 오는 6월 11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을 올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