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에서 5월 가정의 달과 다가오는 부부의 날을 맞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건강식품부터 건강기능식품 효소홍삼, 핵산영양제 등을 특가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핵산영양제, 온열매트 등 최대 40% 할인과 구매 금액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주목할 만한 상품으로 고려인삼공사 대표 프리미엄 상품인 러시아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 '베료즈카 골드'와 국내산 미역귀와 다시마 원료로 만든 후코이단 추출분말 100% '후코이단-100'이 최대 35% 할인하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NK-BIO매트는 최대 40% 할인을 진행한다.
또 가정의 달인 만큼 대량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실속형 차가버섯, 핵산영양제 '하나 더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선물로 건강식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문의와 구매가 증가하는 시기인 만큼 비용과 시간을 최대한 아껴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어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제품 구매에 대한 부담감을 덜기 위해 신청자에 한해 본 제품 체험 샘플을 발송하고 있다.
이서윤 기자 bizworldnews@naver.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