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트리션 솔루션(이하 NS)'이 단백질 보충제 'NS포대유청 카라멜마끼아또 맛'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NS포대유청 카라멜마끼아또'는 순수 단백질 함량을 높인 농축유청단백(whey protein concentrate, WPC)과 WPC를 한 번 더 가공해 유당 성분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Whey Protein isolate, WPI) 2가지 제품 구성으로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유청단백질 92%의 높은 함량에도 부드럽고 진한 카라멜마끼아또 풍미로 유청 특유의 비린 맛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주원료뿐만 아니라 L-글루타민과 필수 아미노산 8종, 아르기닌, BCAA 부원료를 체계적으로 배합하여 근비대, 근력 향상 및 근회복 효능을 한층 강화시켰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WPI 제품 기준 1회 섭취량(30g) 당 110㎉의 낮은 칼로리,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당분 함량 0%로 체중 조절 중에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며, 특히 1일 섭취량 기준 약 46.6g의 높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청소년과 급격한 근손실을 겪을 수 있는 중·장년층에게도 권장할 만한 제품이라는 것이다.
또 해당 제품군은 카라멜마끼아또 맛 외에도 초코·딸기·오리지널·쿠키앤크림 맛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섭취할 수 있으며, 카놀라 오일 파우더를 첨가하여 NS 포대유청 만의 담백하고 깊은 풍미를 더했다.
NS의 마케팅 담당자는 "NS는 유청단백질 92% 함량의 고품질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원료 수입과 유통 과정을 간소화시켰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건강 최우선'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력과 가성비를 갖춘 제품들을 계속 출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