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프리즘주스, 100%석류즙에 먹는 콜라겐이 함께 한 석류콜라겐주스 출시
프리즘주스, 100%석류즙에 먹는 콜라겐이 함께 한 석류콜라겐주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프리즘주스'가 최근 '더진한석류콜라겐주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프리즘주스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프리즘주스'가 최근 '더진한석류콜라겐주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프리즘주스 제공

[비즈월드] 여성은 보통 40대 후반에서 50대 사이에 갱년기를 겪는다. 이 시기에 여성호르몬 불균형이 발생하며 그로 인해 발생하는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안면홍조, 피부탄력 저하, 신경 예민, 우울감 등이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충분한 영양분 섭취와 자기관리를 통해 갱년기를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갱년기 극복을 위한 갱년기에 좋은음식으로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는 블루베리, 복분자, 가지, 석류 등이 있다. 이 중 석류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고 불리는 엘라그산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호르몬이 부족하여 발생하는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며 다량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미용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그러나 일반 소비자들이 석류 원물을 그대로 섭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이런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프리즘주스'가 최근 '더진한석류콜라겐주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첨가제를 일체 넣지 않고 100% 최고급 터키산 석류를 통째로 착즙해 석류주스에 작은 분자구조로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피쉬콜라겐을 더해 갱년기 외에도 피부탄력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마시는 콜라겐으로 불린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피시콜라겐은 최상급이라고 불리는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일일 권장량인 5g에 맞춰 첨가하였다. 또한 석류도 일일 섭취 권장량인 생과 1.5개에 맞춰 170㎖에 담아내서, 하루에 한 팩으로 여성 활력을 더할 수 있다는 것이다.
 
프리즘주스 관계자는 "갱년기에 좋은 효능으로 이미 잘 알려진 석류를 다양한 연령층에서 즐길 수 있도록 고민한 끝에 어류콜라겐을 첨가한 더진한석류콜라겐주스를 출시했다. 어머니 생신선물로도 좋지만,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착즙주스로 자녀들을 위한 선물로도 탁월하다. 특히 석류가 여성에게만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또 "제품 배송 과정에서 제품 변질에 대한 해결책으로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제품을 함께 포장하여 출고하며 신선한 제품 배송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각 가정에서 신선한 제품을 가족과 함께 즐겼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