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BIZ 탐구생활] "가성비를 생각한다면~"…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
[BIZ 탐구생활] "가성비를 생각한다면~"…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대표 김민수)'은 위메프 디지털위크를 통해 마케팅 자료를 분석한 결과 결혼기념일 등의 선물과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AT251의 연관 관계가 높아지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에이투인터내셔널 제공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대표 김민수)'은 위메프 디지털위크를 통해 마케팅 자료를 분석한 결과 결혼기념일 등의 선물과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AT251의 연관 관계가 높아지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에이투인터내셔널 제공

[비즈월드]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위메프 디지털위크를 통해 마케팅 자료를 분석한 결과 결혼기념일 선물과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의 연관 관계가 높아지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결혼기념일 등 각종 기념일 선물 추천으로 에이투 AT251(이하 AT251)에 대한 순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유추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AT251은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갤럭시버즈, 에어팟 등에 견줄만한 성능으로 특가할인과 1+1 이벤트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골드·블랙·레드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기본패키지부터 제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기능 면에서도 회로개선과 최적음질 칩셋적용,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 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하고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 역시 가능하다.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 양쪽 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됐다.

함께 선보인 멀티미디어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31(이하 AT331)은 라디오, 디지털 시계, 알람, USB 재생, SD카드, AUX연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스피커로 우드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고급스러운 질감의 블랙과 원목의 나무결을 살린 우드재질은 제품의 퀄리티를 한 번 더 살려준다.

AT331은 ATMS 유닛 설치를 통한 강력한 출력과 음질로 스피커의 기본성능을 한층 높였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레트로 FM라디오 기능을 손꼽을 수 있다. 스피커에 버튼을 통해 채널음량 조절이 가능하며, 기본제공되는 원적외선 리모컨을 통해 간편하고 작동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디지털 시계와 알람 설정이 가능하고 알람설정은 최대 2개까지, 취침모드 설정이 가능해서 실용성 있는 실내 인테리어 소품과 카페 등 매장스피커로의 활용 역시 가능한 점으로 실내외 활용가치도 무궁무진하다.

게다가 AT331은 감각적인 디자인 외에도 USB재생과 SD카드, AUX유선연결 역시 큰 장점으로 다가온다. 기존 일반적인 블루투스 스피커는 USB재생이 불가능하며, 고가의 스피커에서만 지원이 가능했다. 그러나 AT331은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USB재생과 함께 SD카드, AUX 유선연결이 가능해서 실외활동에서도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캠핑, 등산용품, 여행준비물 추천에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AT331은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V를 지원하고 있으며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이 제품은 집 꾸미기나 홈 스타일링과 같은 인테리어와 DIY가구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이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실용성 있는 기능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에이투 관계자는 "갤럭시버즈, 에어팟 프로 등에 견줄만한 음질과 성능으로 가성비 이어폰 추천으로 AT251과 에이투윙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1 이벤트와 특가할인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면서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특가행사와 휴대용 스피커에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대체할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S10 5G, LGV50, 애플 아이폰SE2, 아이패드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와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 할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