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네이처스토리, 트로피칼 NFC 착즙 타트체리주스 수입 판매 시작
네이처스토리, 트로피칼 NFC 착즙 타트체리주스 수입 판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스토리가 100% 터키산 타트체리만을 골라 착즙한 '트로피칼 NFC 착즙 타트체리주스'를 수입·판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네이처스토리 제공
네이처스토리가 100% 터키산 타트체리만을 골라 착즙한 '트로피칼 NFC 착즙 타트체리주스'를 수입·판매하기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네이처스토리 제공

 

[비즈월드] 최근 슈퍼푸드 과일로 여러 매체를 통해 타트체리가 소개되면서 타트체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타트체리에는 수면을 유도하는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어 숙면호르몬의 역할을 한다. 수면 시간과 품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연구를 통해 밝혀진 바 있으며 타트체리를 꾸준히 섭취하면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 타트체리에는 안토시아닌을 비롯한 칼슘, 파토텐산, 마그네슘, 비타민C, 베타카로틴, 리보플라빈, 비타민E 등 영양소가 풍부하여 미국, 터키 등지에서 예로부터 유용하게 섭취해 온 과일이다.

타트체리는 신맛이 있는 체리로 수확하자마자 쉽게 무르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흔히 접하지 못한다.

이런 가운데 네이처스토리가 100% 터키산 타트체리만을 골라 착즙한 '트로피칼 NFC 착즙 타트체리주스'를 수입·판매하기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트로피칼 NFC 착즙 타트체리주스는 타트체리 원물을 그대로 100% 저온 착즙 원액으로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하고 타트체리의 맛과 향은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또 터키는 체리를 최초로 재배한 국가로 현재까지도 타트체리를 가장 많이 재배하는 국가 중 하나이다.

터키의 따사로운 햇살을 받고 자란 신선한 타트체리 만을 골라 착즙해 타트체리 특유의 향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착즙 원액을 전문적으로 생상하는 제조사에서 타트체리주스를 제조했으며, 100% 원물로 원액을 만들었기 때문에 착색료, 보존료, 식품첨가물이 따로 들어가지 않아 타트체리의 착즙 원액 그대로를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