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동우농산, 그린넛 순수새싹보리 '안정성 검사 통과'
동우농산, 그린넛 순수새싹보리 '안정성 검사 통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우농산은 자사의 '그린넛순수새싹보리'가 친환경 무농약 GAP 국립농산물 품질 관리원 제공 우수농산물 인증제도의 인증과 무농약 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인정받은 원료라고 12일 밝혔다. 사진=동우농산 제공
동우농산은 자사의 '그린넛 순수 새싹보리'가 친환경 무농약 GAP 국립농산물 품질 관리원 제공 우수농산물 인증제도의 인증과 무농약 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인정받은 원료라고 12일 밝혔다. 사진=동우농산 제공

[비즈월드] 동우농산은 자사의 '그린넛 순수 새싹보리'가 친환경 무농약 GAP 국립농산물 품질 관리원 제공 우수농산물 인증제도의 인증과 무농약 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인정받은 원료라고 12일 밝혔다.

국내 노지재배가 아닌 스마트팜 기술은 안정성을 인정받은 수경재배로 수확해 새싹보리를 뿌리까지 통째로 갈은 원료로 보리 잎만 갈은 녹색 원료 보다 높은 영양성분을 식물성단백질함유한 원료다.

분쇄기술도 공기에어로 분쇄를 하는 기술을 이용, 금속성 이물이나 기타 다양한 이물질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한 원료만을 사용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국분석기술연구소, 제일분석센터, 한국 SGS를 통해 정부의 법적 필수 검사 이물, 금속성 이물, 납, 카드뮴, 바실루스세레우스, 타르색소, 대장균, 잔류 농약 320종 테스트 등의 안정성 검사를 통과했고, 회사 자체 내에서도 무작위로 검사해 보다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한다.

국내 기술을 통하여 새싹보리 분말 1㎏을 생산하기 위해서 새싹보리 원물 20㎏ 원물이 필요하며 스마트 팜 농장의 국내 높은 재배·가공기술 및 무농약 인증제를 통하여 안전 제품을 제공한다.

동우농산 관계자는 "동우농산의 무농약GAP인증을 받은 그린넛순수새싹보리는 원료의 선별부터 생산, 제조까지 엄격하고 까다로운 공정과 품질관리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스마트팜 기술을 통한 그린넛순수새싹보리 제품은 당사에서도 자신 있게 권해드릴 수 있는 제품이다. 안전하게 섭취해도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우농산은 14일 오전 7시 50분 부터 현대홈쇼핑에서 '그린넛순수새싹보리'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