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면역력 관리를 위한 온 가족 홈케어 의료기기 '세라젬V4' 이용자 증가
면역력 관리를 위한 온 가족 홈케어 의료기기 '세라젬V4' 이용자 증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무더워진 날씨에도 코로나19 확진자 감소세가 더뎌짐에 따라 가족 면역 관리를 위한 홈 케어 아이템으로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를 이용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이 16일 밝혔다. 사진=세라젬 제공
최근 무더워진 날씨에도 코로나19 확진자 감소세가 더뎌짐에 따라 가족 면역 관리를 위한 홈 케어 아이템으로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를 이용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이 16일 밝혔다. 사진=세라젬 제공

[비즈월드] 최근 무더워진 날씨에도 코로나19 확진자 감소세가 더뎌짐에 따라 가족 면역 관리를 위한 홈 케어 아이템으로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를 이용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이 16일 밝혔다. 

V4는 어린이부터 청년과 중·장년층을 포함해 노년층까지 외출 없이 집 안에서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게다가 각종 임상 연구를 통해 척추 온열 마사지가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음이 알려졌기 때문이다.

지난 3월 출시된 '세라젬 V4'는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으며, 복부진동도자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탑재했고, 음성안내, IoT App을 통한 원격 컨트롤 및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마스터 모드는 경추와 요추 등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부위를 번호로 선택해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며, 특허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 도자는 9단계로 세분화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 밖에 60℃의 온열 기능이 포함된 외부 도자에 진동 기능이 추가됐으며, 복부뿐만 아니라 다른 신체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 스마트폰 App을 이용해 제품을 원격 컨트롤할 수 있는 IoT 기능을 탑재해 편리성을 높였으며, 제품 사용 때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주목받고 있다. 사용자 편리성을 높이는 음성안내 기능도 추가됐다.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은 국내 식약처, 미국 FDA, 유럽 CE 등에서 통증 완화 효과로 승인을 받았으며, 활발한 임상 활동도 진행 중이다. 요통환자를 대상으로 벌인 '척추온열마사지 프로그램이 환자의 통증, 재발률,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논문에서 척추 온열 마사지를 받은 실험자를 통해 유의미한 수치의 통증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 해당 논문은 'International Journal of Pharmaceutical Research (IJPR)'에 게재됐다.

또 세라젬 의과학연구소는 임상 연구를 통해 척추 온열마사지 처치 후 통증 완화와 면역세포기능 활성을 확인함으로써 세라젬 척추의료가전이 제공하는 온열마사지가 인체 면역기능에 긍정적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가능성을 보고하기도 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최근 등 면역을 통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면서, 가족 단위 고객들의 세라젬 V4 구매 및 렌탈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가정에서 매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삶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척추의료가전 제품 라인업 확장과 함께 전국 직영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내 입점을 확대하는 등 더욱 많은 고객들이 세라젬을 접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또 카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세라젬 체험과 동시에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체험형 협업 매장도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