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면역력 높이는 발효홍삼 인기"…컴파운드케이 스터드칸, 할인 이벤트 진행
"면역력 높이는 발효홍삼 인기"…컴파운드케이 스터드칸, 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함량 컴파운드케이 전문 기업인 '닥터웰라이프'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닥터웰라이프 제공
고함량 컴파운드케이 전문 기업인 '닥터웰라이프'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닥터웰라이프 제공

[비즈월드] '면역력'은 외부의 세균이나 바이러스 곰팡이와 같은 균에 대한 우리 몸을 방어할 수 있는 인체 방어 시스템을 말한다.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기본적으로 개인위생을 비롯해 주변환경의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고 평소 자주 손을 씻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그와 더불어 균형잡힌 식단과 함께 꾸준한 운동을 생활화 해야 한다.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발효홍삼 섭취가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우리나라 대표 건강식품인 발효홍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다. 홍삼은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면역력증진', '피로회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홍삼의 기능성은 바로 인삼사포닌으로부터 비롯된다. 그러나 인삼사포닌은 고분자 물질로 체내 흡수율이 낮은 것이 단점이다.

실제로 2010년 식약처의 발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인삼사포닌을 체내로 흡수할 수가 없다고 한다.

그 이유는 인삼사포닌이 장내 미생물을 통해 저분자 물질인 컴파운드케이로 전환이 되어 흡수가 되는데 4명 중 1명은 장내 미생물이 없거나 비활성화 된 상태이기 때문에 전혀 흡수할 수가 없는 것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은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고함량 컴파운드케이 전문 기업인 '닥터웰라이프'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 업체 관계자는 "최근 면역력 높이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컴파운드케이에 대한 구입문의와 상담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발효홍삼의 진가를 느꼈으면 하는 마음에 컴파운드케이 스터드칸의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컴파운드케이 함량 15㎎의 고함량 컴파운드K 제품군인 스터드칸은 흡수율이 높아 누구나 홍삼의 기능성을 누릴 수 있으며 진세노사이드 함량도 25㎎로 기존 기능성에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이 추가된 제품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