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화장품 브랜드 '이엘티',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과 '라이트 베리어 선스크린' 출시
화장품 브랜드 '이엘티',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과 '라이트 베리어 선스크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브랜드 '이엘티 코스메틱스(대표 사청인)'가 여름맞이 신제품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과 라이트 베리어 선스크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이엘티 코스메틱스 제공
화장품 브랜드 '이엘티 코스메틱스(대표 사청인)'가 여름맞이 신제품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과 '라이트 베리어 선스크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이엘티 코스메틱스 제공

[비즈월드] 화장품 브랜드 '이엘티 코스메틱스(대표 사청인)'가 여름맞이 신제품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과 '라이트 베리어 선스크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은 현대 직장 여성들을 위한 2in1 클렌징 제품이다. 숯 성분과 미세입자 기술로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블랙헤드와 같은 피부 노폐물까지 지워준다. 빠른 유화작용을 통해 1분 만에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을 끝낼 수 있어 간편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세라마이드엔피, 로즈힙열매오일, 유자추출물, 석류씨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넣었으며, 사용 후에도 별도의 추가 세안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세안 후 미끌거리거나 끈적거리지 않고 자극 없이 편안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라이트 베리어 선스크린은 SPF 50+, 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을 보유한 선스크린이다. 피부보호, 보습, 항산화까지 다양한 효능을 가진 성분으로 스킨케어 기능을 더했다. 통위드추출물, 카카오씨추출물, 히비스커스꽃추출물, 카모마일추출물, 연꽃추출물 등 식물유래 성분을 사용해 자극이 덜하다.

백탁 현상 없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ELT만의 특별한 배합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자외선이 강한 요즘,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4계절 필수품이다.

이엘티 관계자는 "현재까지 클렌징오일, 선스크린, 클레이팩 제품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엘티는 여름을 맞아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더블인첸트 마스크팩과 레스큐어 기초 4종 세트 (토너, 로션, 에센스 및 크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