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가수 '율희',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에 '글램디' 지면화보 촬영현장 스케치 영상 게재
가수 '율희',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에 '글램디' 지면화보 촬영현장 스케치 영상 게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율희'가 글램디의 지면화보 촬영현장의 스케치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유튜브 '율희의 집'  캡처, 글램디 제공
가수 '율희'가 글램디의 지면화보 촬영현장의 스케치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유튜브 '율희의 집' 캡처, 글램디 제공

[비즈월드] 가수 '율희'가 글램디의 지면화보 촬영현장의 스케치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율희는 최근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제작 레드선스튜디오)'에 '리즈시절 소환'이라는 제목으로 글램디 지면화보 촬영현장 스케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율희는 상큼한 레드 블라우스부터 청순한 핑크 원피스까지 다양한 룩을 입고 러블리하면서도 특유의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출산 이후 23㎏을 감량하며 화제를 모았던 율희는 군살없는 날씬한 몸매를 뽐내며 광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 중간에는 아들 재율이가 합류하면서 율희와 모자 케미를 발산했다. 율희는 재율이와 함께 춤을 추는 등 재율이를 즐겁게 해주며 화보촬영을 이어나갔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율희는 언제나 리즈", "애기는 내가 낳은건가", "세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안 믿긴다", "다이어트한 효과가 뛰어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