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로 허니문을 떠나기 쉽지 않다. 그러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호텔로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다. 이에 호텔업계가 이들을 위해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준비했다.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였다. 결혼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반얀트리 스파'의 스파 트리트먼트 2인을 포함해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3박 이상 호텔에서 지낼 수 있는 허니문을 위해 '2+1 스위트 객실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스위트 객실에서 2박 이상 연박할 경우 1박이 무료로 추가되며 사우나 이용 2인, 무료 미니바 등의 혜택도 담았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스윗 커플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객실에서 즐기기 좋은 프리미엄 샴페인 모엣 샹동 하트 보틀과 달콤한 디저트도 패키지에 포함된다.
롯데호텔의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은 '로맨틱 겟어웨이(Romantic Getaway) 패키지'를 각각 마련했다. 서울에서는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구름 위의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고 부산에서는 탁 트인 해운대를 조망하는 오션뷰를 만끽하며 색다른 신혼여행을 만들 수 있다.
자연 속 스위스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서는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가 신혼부부를 기다린다. 이 패키지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과 다이닝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으며 리조트 곳곳에 위치한 포토존에서는 신혼부부만의 허니문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씨마크 호텔은 호텔 밖을 나가지 않고 이색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허니문 특가 패키지'를 판매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허니문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허니허니문(Honey Honeymoon) 패키지'와 세미 허니문을 즐기고자 하는 신혼여행객을 위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 '웨딩 나이트(WEDDING Night) 패키지' 두 종 등이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언택트 허니문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에서 숙박을 하며 조식 2인, 각종 부대시설 이용,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도에 있는 호텔들도 다양한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였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특별한 허니문을 위한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를 출시했다. 주니어 스위트 또는 글래드 스위트에서의 1박과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한식, 전복죽 정식 중 하나를 선택하면 룸서비스로 조식이 전달된다. 유럽 올해의 차로 선정된 푸조 차량의 렌터카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등도 이용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는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인 '로맨틱 허니문'이 있다. 객실에서의 숙박과 조식 뷔페 2인, 체크인 시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가 주어지며 러쉬 배쓰밤, 생크림 홀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WE 호텔 제주는 일생에서 가장 달콤한 신혼여행을 위한 '스윗&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슬림(Slim)'과 '프리미엄(Premium)' 두 개 타입으로 판매 중이다.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풀빌라 신혼여행 패키지 '허니문 아일랜드(Honeymoon Island)'로 신혼부부를 맞이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의 '스위트&러브 패키지'는 로맨틱 허니문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풀 패키지다. 숙박은 물론 공항 왕복 VIP 서비스, 웰컴 드링크, 인룸 조식, 와인&케이터링 서비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