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슬기로운 완경생활을 위해"…뉴트리팜텍, 갱년기 유산균 '레이디 플랜' 선봬
"슬기로운 완경생활을 위해"…뉴트리팜텍, 갱년기 유산균 '레이디 플랜'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전 9시 공영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 진행
뉴트라팜텍이 중년 여성을 위한 갱년기 유산균 '레이디 플랜'을 선보였다. 사진=뉴트라팜텍

[비즈월드] 뉴트라팜텍이 중년 여성의 '슬기로운 완경생활'을 돕기 위한 갱년기 유산균 '레이디 플랜'을 선보였다.

뉴트라팜텍은 의악품과 건강기능식품 원료를 연구해온 기업이다. 원료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시서스추출물'로 체지방 감소 개별인정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한 레이디 플랜은 YT1(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유산균 기반의 제품이다. 갱년기 여성 건강과 장 건강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YT1 유산균은 물론 갱년기 여성을 위한 맞춤형 부원료 12개를 함께 담았다.

그중 YT1 유산균은 국내 대학병원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 효과를 입증한 성분이다. 제품은 이 성분을 중심으로 에스트로겐을 직접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몸속 에스트로겐이 잘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제품은 1일 1회 섭취로 복용 편의성이 높고 프리미엄 식물성 캡슐로 제품 제조됐다. 뉴트라팜텍은 제조 과정에서 불필요한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도록 제품을 생산하며 3단계 유산균 액티브 케어 시스템으로 유산균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실제로 이 제품은 특허받은 3중 코팅에 쉴드 코팅으로 YT1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한다. 온도와 습도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안심 용기에 포장되며 제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이 콜드 체인 시스템으로 이뤄진다.

뉴트라팜텍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 오전 9시 공영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출시 기념 6개월 특별 구성으로 제품을 판매하며 이후 제품은 온라인종합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이디 플랜 담당자는 "갱년기 전후로 여성의 신체적, 정신적 변화가 매우 큰데 슬기롭게 갱년기를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갱년기 증상 개선으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