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LSK Global PS, 창사 20주년 맞아 '한국 Leading CRO의 임상시험 실무이해' 발간
LSK Global PS, 창사 20주년 맞아 '한국 Leading CRO의 임상시험 실무이해' 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월드] 국내 임상시험수탁기관(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이하 CRO) ㈜엘에스케이글로벌파마서비스(LSK Global Pharma Services Co., Ltd.; 이하 LSK Global PS)가 창사 20주년을 맞아 '한국 Leading CRO의 임상시험 실무이해'를 발간했다.

이 책은 LSK와 한국 임상시험, LSK의 도전과 성공의 역사, 임상시험의 실무이해 등 3개 파트로 구성됐다. 특히 LSK Global PS는 회사 설립 배경부터 현재에까지 이룬 성과와 함께 국내 제약산업의 세계 시장 진출 파트너로 도약한 LSK Global PS의 발전 방향을 소개하고 있다.

여기에 국내 임상시험과 CRO 산업의 현 주소를 짚어보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토종 CRO 육성 필요성도 제언했다. LSK Global PS는 국내 제약산업의 글로벌 도약과 제약강국으로의 변모를 위해 토종 CRO의 역량 강화가 국내 제약회사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결정적 성공요인이 된다는 것을 강조했다.

LSK Global PS는 이 책에 실제 임상 현장에서 요구되는 서비스를 상세히 설명함으로써 관계자들의 이해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국내 임상시험 종사자들의 임상시험 실무 이해를 위한 교재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이영작 LSK Global PS 대표는 "이번 LSK Global PS 실무이해 발간으로 LSK Global PS의 임상시험 실무를 상세히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댛나다. 앞으로도 선도 토종 CRO로서 사명감을 갖고 제약바이오 파트너사들의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