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35 (월)
성윤모 장관, 3일 오후 6시20분 전자랜드서 '라이브 커머스'로 으뜸효율 가전 판매
성윤모 장관, 3일 오후 6시20분 전자랜드서 '라이브 커머스'로 으뜸효율 가전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윤모 산업통장자원부 장관이 3일 오후 서울 용산 전자랜드에서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판매한다.

[비즈월드]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3일 오후 6시20분 서울 용산 전자랜드에서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직접 판매한다.

산자부와 전자랜드 등에 따르면 성 장관은 3일 오전 전자랜드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 라이브 커머스 온라인 방송'을 촬영했다.

이 방송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정부가 진행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관련 정부 부처 장관들이 지난 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연해 중소·중견기업 제품을 판매하는 특별 행사다.

성 장관은 이날 오후 온라인쇼핑몰 티몬에서 국내 기업이 만든 으뜸효율등급 전기밥솥을 홍보하고 판매한다. 일반 소비자들이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할 예정이며 정부의 경기 활성화 의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방송 촬영 후 성 장관은 중소·중견기업들이 만든 다양한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전자랜드를 둘러보면서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환급사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현장 수요를 직접 확인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지난 3월부터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하고 있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전자랜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고효율등급 제품을 구입하면 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환급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