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핵간단 공인중개사 요약집'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방법을 담은 책이 출간됐습니다. 바로 14년간의 기출문제 데이터를 난이도와 출제 빈도 등으로 분석한 좋은땅출판사의 '핵간단 공인중개사 요약집'입니다.
사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해마다 응시인원이 꾸준히 늘어날 만큼 인기가 높습니다. 정년 없이 일할 수 있는 장점 등으로 '중년의 고시'를 넘어 직장인, 대학생, 전업주부 등에게도 각광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 특히 생업을 병행하고 있다면 공부에 온전히 집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여기에 각종 법률용어와 방대한 시험과목과 범위가 시험을 포기하라고 유혹하기도 합니다.
이에 좋은땅출판사는 이런 수험생을 위해 핵간단 기출문제 요약집 1·2를 준비했습니다. 이 책은 합격 커트라인인 60점으로 합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핵심만 간단하고 단순하게 정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하는 모든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함입니다.
실제로 책은 시험과목마다 연도별 출제경향 및 출제 예상표를 제공, 수험생 스스로 개념은 물론 개념별 중요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여기에 개념설명 용어와 시험출제 용어를 통일해 사용, 시험장에서 용어가 낯설게 느껴지지 않도록 도우며 요약집과 연계된 기출문제 애플리케이션 '합격문'을 통해 2100개의 기출문제를 제공합니다.
한기훈 기자 hankh@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